GM대우 마티즈C `뮤지컬과 만나다`
이데일리 2010.04.16. 09:30:19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와 공동 마케팅; 관람객중 1명 추첨..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증정
[이데일리 김상욱 기자] GM대우는 16일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와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M대우는 오는 5월9일까지 `형제는 용감했다`가 공연되는 코엑스 밀레니엄광장과 실내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전시한다. 또 뮤지컬관람객중 1명을 추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GM대우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특장점을 포스트잇에 적어 현장에 배치된 게시판에 붙이면 추첨을 통해 23명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함께 전시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찍은 사진을 웹사이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형제는 용감했다` 뮤지컬 티켓 2장씩을 증정한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홍록기와 가수 이지훈,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온유등이 출연하고, 난타로 유명한 프로듀서 송승환이 제작한 작품이다.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ㆍ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디지털뉴스 저작권신탁관리기관인 한국언론재단이 정하는
기준과 방법에 따라 이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