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뮤직인마이하트’, 스윗소로우 인호진·김산호 캐스팅 2010.03.23

 

브레이크뉴스 2010.03.12. 01:07:31

 

‘뮤직인마이하트’, 스윗소로우 인호진·김산호 캐스팅 4월 30일부터 대학로 PMC 자유극장에서 공연 신성아 기자 AMA실용음악 아카데미 국내첫번째 실용음악&뮤지컬학원, 강남, 일산, 노원 ,.. www.ttmusic.co.kr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의 대명사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가 1년간의 준비를 마치고 새로운 주인공들과 함께 오는 4월 30일부터 막이 오른다.

새롭게 캐스팅 된 남자 주인공 ‘장재혁’ 役에는 달콤한 목소리의 대명사 보컬그룹 스윗소로우의 맏형 인호진과 다양한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김산호, 그리고 뮤지컬 배우 손승현이 트리플 캐스팅 되었다.

 

이번 작품을 통해 뮤지컬에 첫 도전하는 인호진은 그 동안 음반활동을 통해 보여준 실력을 뮤지컬 무대에서도 어김없이 발휘해 ‘감미롭고 스위트(sweet)한 장재혁’을 연기할 예정이다.

뮤지컬 ‘바람의 나라’, ‘그리스’, ‘쓰릴미’ 등을 통해 인기몰이 중인 김산호는 그 동안의 무대 경험을 바탕은 물론 큰 키에 잘생긴 얼굴을 앞세워 ‘훈훈한 외모의 장재혁’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여자 주인공 ‘이민아’ 役에는 초연부터 활약한 뮤지컬 배우 한애리가 다시 합류해 힘을 보탰고, 여기에 신예 뮤지컬 배우 조영주가 더블 캐스팅 되었다.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는 지난 2005년 초연되어 대학로에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이란 장르에 불을 지폈고 같은 해 객석 점유율 120%을 기록하며 2005년 문화계 히트 상품(매일경제 선정)에 뽑히기도 했다. 지난 2007년 시즌에는 신화의 앤디가 장재혁 役으로 출연해 티켓 오픈 첫 날 한 달치 공연을 매진시키는 티켓파워를 과시하며 많은 외국인 팬을 대학로 공연장에 불러들여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뮤지컬 ‘뮤직인마이하트’는 4월 30일부터 대학로 PMC 자유극장에서 공연된다.

 

신성아 기자 mistery37@hanmail.net

Image Not Found


저작권자ⓒ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디지털뉴스 저작권신탁관리기관인 한국언론재단이 정하는
기준과 방법에 따라 이용해야 합니다.>